사일런트 힐즈 다운로드

당신은 에서 노 DVD를 얻을 수 있습니다 gamecopyworld.com/games/pc_silent_hill_3.shtml#silent%20Hill%203%20v1.0%20 [영어]%20No-DVD/고정%20EXE 이 것입니다 당신에게 그것을 장착 유지 하지 않아도의 두통을 저장 또한 thirteenag.github.io/wfp#sh3 @Rothman 와이드 스크린 수정: 복사 하 고 당신의 침묵 언덕을 설치 한 위치에 붙여 넣기 수 있습니다 금이 .exe를 포함 하는 ISO에 폴더가 있어야 합니다 3. 불행히도 폴더이름을 다시 확인할 수는 없습니다. 게임 설치가 끝나면 ISO 설치 프로그램을 삭제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매우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안에 금이 .exe만 있고 아무것도. 히데오 코지마의 울트라 소름 사일런트 힐스 게임의 죽음은 게임 세계에 큰 충격이었다, 디토는 게임의 플레이 데모, P.T., 출판사에서 얻은 이상한 치료였다. 곧 게임을 취소 한 후 코나미는 PS4에서 P.T.를 양보, 그래서 그것을 재생하는 유일한 방법은 이미 설치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심지어 몰래 인터넷에 연결 하는 동안 P.T.를 재생 하는 경우 하드 드라이브에서 게임을 삭제 하는 자동 업데이트를 밖으로 압 연. [게임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이미 언급 했듯이, ISO 자체 내에서 발견 되는 금이 .exe로 실행/응용 프로그램 파일 “sh3.exe”를 대체 할 때까지 게임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ISO의 내용을 살펴보고 찾아보십시오. 그때까지 당신은 더 이상 ISO를 탑재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가상 드라이브없이 이동 중에도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나는 모든 것을 다시 확인하기 위해 ISO를 다시 다운로드하는 것을 귀찮게 할 수는 없지만, 날 믿어, 금이 간 파일은 놓치기 꽤 어려운 폴더 중 하나 안에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유일한 차이와 “sh3.exe”라는 이름 (그리고 당신의 가장 큰 단서!) 그것은 다른 파일 크기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아마 더 큰. 일단 당신이 그것을 발견, 복사 하 고 게임을 설치 한 위치에 붙여, 교체/이전 sh3.exe 파일을 덮어 쓰기 있는지 확인. 또한 중요 한: 설치 해야는 “사일런트 힐 3 와이드 스크린 수정” 그리고”는 “sh3proxy” 그것은 알려진된 버그를 많이 해결 으로 현대 PC 장비에서이 게임을 실행 하려는 경우. 해당 패치의 간단한 구글 검색쉽게 팝업됩니다. 당신이 실례합니다 지금, 나는 사냥 해리 메이슨있어 … 스쿼크! 3D 배경 이외에도, 사일런트 힐은 캡콤의 유명한 척추 따끔거림의 얇게 위장 한 노크 오프입니다; 당신은 총과 칼로 무장 한 퀘스트를 시작합니다 (당신이 추측 할 수없는 내기 …) 저장하려면 진행 상황을 기록할 게스트 원장을 찾아야 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类.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