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리소스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데이브, 나는 PlayFab 및 파이어 베이스와 유사한 작업을 수행하고 작동, 그래서 나는 뿐만 아니라 S3와 함께 할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기본적으로 리소스를 가져오는 방법을 알고 있는 사용자 지정 주소 지정 공급자를 만들어야 합니다(SDK 호출). 내 백로그에이 주제가 있습니다. 나는 몇 주에 그것에 대해 쓸 것이다, 그래서 가입해야합니다. 당신이 서두르고 있다면, 나에게 이메일을 작성하고 우리는 뭔가를 정렬 할 수 있습니다 : ruben@thegamedev.guru 루벤 나는 내 서버에서 zip을 다운로드하는 WWW를 사용합니다. Zip을 응용 프로그램에 저장하고 싶습니다. persistentDataPath. zip을 해당 경로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산 폴더를 저장하는 결과를 바랍니다. zip 콘텐츠는 이전 리소스로 대체됩니다.

나는 그것을 수행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도와주세요. 감사. 여기에 유니티 에셋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오큘러스 통합, 단일 다운로드에 여러 유니티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유니티에 대한 우리의 유틸리티를 포함, 오큘러스 플랫폼 SDK 유니티 플러그인, 오큘러스 아바타 SDK 유니티 플러그인, 오큘러스 네이티브 공간화 플러그인. Unity 샘플 프레임워크는 에셋 스토어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서버에서 내 모델을로드하고 편집기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경우, 통일성에서 그 문제에 직면하고있다. 하지만 .apk와 함께 빌드했다면, 모델은 내 안드로이드 장치에 표시 할 수 없습니다, 사전에이 문제에서 극복 할 수있는 다른 방법입니다.. 참고: 이 리포지토리의 목적은 커뮤니티에서 만든 작업을 강조하고 Unity 도구와 에셋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기 때문에 Unity에서 만든 콘텐츠는 의도적으로 생략됩니다. 그러나, 그들의 훌륭한 품질 및 유용성에 대 한 언급 하 고 싶습니다 몇 가지 예외가 있다: TextMesh 프로, 시네 머신, 포스트 프로세싱 스택, 그리고 ProBuilder. 패키지 관리자를 사용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굉장한. Plus 또는 Pro 구독이 있는 경우 여기에서 Unity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삼파오디아/유니티-리소스의 새로운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원하십니까? Unity 게임 엔진 및 관련 주제에 대한 도구, 가이드 및 기타 리소스 모음입니다.

이것은 내 자신의 경험을 기반으로 개인적인 권장 사항입니다. 전체 설치 가이드, 예제 및 기타 리소스는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그런 다음 새 본체에 로그인하고 S3 서비스 패널을 엽니다: 플레이어가 긴 근무 시간으로 힘든 한 주를 남겼습니다. 그들의 아내 나 남편은 아이들과 함께 주말 동안 가족의 시골 집에 갔습니다. 집에 가서 피자를 주문하고 손에 지갑으로 증기를 통해 검색 할 수있는 완벽한 시간. 아니면 스팀에 게시하고, 그래서 당신은 30 기가 바이트에있을 수 있습니다, 아무 문제. 업로드하려면 몇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선수? 그것은 괜찮아요, 사람들은 요즘 빠른 연결이있습니다. GitHub에는 4천만 명 이상의 개발자가 협력하여 코드를 호스팅 및 검토하고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소프트웨어를 함께 빌드합니다. 지금까지 원격으로 다운로드하도록 표시한 에셋 그룹은 S3에서 호스팅되며 Unity는 이를 가져오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계정을 확인한 후 기본 요금제(요금제)를 선택합니다.

[BuildTarget] 변수는 의도적으로 남아 있으므로 Unity는 런타임에 우리가 빌드하는 각 플랫폼에 적합한 에셋을 가져옵니다. Android 자산은 독립 실행형과 다르게 압축되므로 이러한 각 플랫폼에는 다른 디렉터리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몇 달 전에 게임을 개발하기 시작했고 우리는 그것에 대한 큰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Unity 게임 엔진과 실제 손 물리학 사이에 존재하는 사용자 정의 계층. 상호 작용 엔진을 사용하여 자연스러운 개체 상호 작용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핸즈 및 PC 컨트롤러를 모두 지원합니다. 이렇게 하면 조정해야 하는 설정으로 리디렉션됩니다. 게임의 레벨 5에 스폰되는 이러한 모든 에셋을 설치 패키지에 포함해야 합니까? 기회는, 당신은 하지 않습니다. 이제 아래와 같이 버킷을 만들 준비가 되었습니다(버킷 이름 및 지역 변경!): 이 가이드에서는 Oculus가 Unity 개발자에게 제공하는 유용한 도구에 대해 설명합니다. 안녕하세요 로빈, 프로덕션 환경에서 사용 하려면 실제로 견고 하 고 안전한 구현을 해야 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类.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