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는 오류로 인해 다운로드

나는 내 모토로라 모토 G 3 세대에 비슷한 문제가 있습니다. 내가 다운로드하려고한 Vimeo에서 비디오가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다운로드하려고 할 때마다, 나는이 똑같은 오류를 얻을. 그리고 나는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전혀 모른다. 나는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고 있었으면 좋겠지 만, 나는하지 않는다. 이 오류는 컴퓨터의 보안 설정이 파일을 차단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 했습니다” 오류는 Firefox에서 발생 하는 다운로드 문제입니다. 일부 Firefox 사용자는 이 오류 메시지가 팝업될 때 파일을 다운로드하거나 전자 메일 첨부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다른 위치에 저장해 보십시오.” 이 오류 메시지가 익숙한가요? 그렇다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몇 가지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타사 방화벽 유틸리티가 추가있는 경우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파이어 폭스 사용자는 코모도 방화벽으로 인해 “알 수없는 오류가 발생”문제를 발견했다. 따라서 타사 방화벽 소프트웨어를 다시 설치하는 것은 또 다른 잠재적인 수정 사항입니다. 이것은 고급 제거 프로그램 PRO와 타사 방화벽을 더 철저 하 게 제거 할 수 있는 방법. 확장은 일반적으로 브라우저를 향상, 하지만 그들은 또한 몇 가지 문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웹 페이지는 더 문제가 파이어 폭스 확장의 목록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모든 브라우저의 확장 프로그램을 끄면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문제가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오류는 Chrome에서 파일을 컴퓨터에 저장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받고있던 오류는 %1 $ s라고불렸습니다.

나는 아직 그것을 알아 내지 못했지만 동일한 문제가 있다면 웹 사이트가 http://php.net/manual/en/function.sprint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나는이 모든 일을하고 작동하지 않을 때 나는 공장 내 휴대 전화를 재설정하고 여전히 작동하지 않습니다. 나는 “%1$s 알 수없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그 수정 사항 중 적어도 하나는 아마 당신이 다시 한 번 파이어 폭스 브라우저에서 소프트웨어와 문서를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알 수없는 오류가 발생”오류를 해결합니다. 또한 안전 모드에서 브라우저를 열면 오류를 수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Firefox에 대한 추가 문제 해결 팁도 제공합니다. 나는 여러 번 시도했지만 여전히 나에게 알 수없는 오류를 제공합니다 !help하시기 바랍니다. 오류를 해결하려면 웹 사이트 소유자에게 문의하거나 다른 사이트에서 파일을 찾으십시오. 이 오류는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권한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왜 안드로이드용 크롬파일이 제대로 다운로드되면 오류가 나타나는지 궁금합니다. 이에 관한 모든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러한 오류는 바이러스 검색 소프트웨어가 파일을 다운로드하지 못하도록 차단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나는 안드로이드에 대한 크롬의 PHP (라라벨) 서버에서받은 데이터에 대한 Blob 링크를 만들어 PDF 파일을 다운로드하려고합니다. 안드로이드에 대한 크롬쇼 `다운로드 …` 알 수 없는 오류로 인해 다운로드가 실패했습니다.`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类.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