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f.dll 다운로드

mf.dll 파일은 Windows 미디어 플레이어와 연결된 많은 DLL 파일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제대로 비디오를 기록하기 위해, 윈도우시스템에이 DLL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Windows N은 Windows 미디어 플레이어와 기본 플레이어로 제공되지 않으므로 이 파일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mf.dll과 관련된 오류는 몇 가지 다른 이유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결함이 있는 응용 프로그램인 mf.dll이 PC 또는 손상된 Windows 레지스트리에 있는 악성 소프트웨어로 인해 손상되거나 잘못 배치되었습니다. 윈도우에 대 한 최신 미디어 기능 팩이 있다 10 N/KN 업데이트 1709? 나는 마이크로 소프트가 권장하는 하나를 얻을 수 없습니다, https://www.microsoft.com/en-US/download/details.aspx?id=49919 작업에서. 아무것도 정말 일어날 것 같다 – 그것은 `성공적으로 설치`말한다, 하지만 사실, 그것은 미디어 기능 팩 설치 전혀 많은 일을한 것 같지 않습니다; `mfreadwrite.dll`, `mfplat.dll`, 그리고 가장 필요한 파일인 `mf.dll`은 내 컴퓨터에서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솔루션은 PC에 mf.dll을 Windows 시스템 폴더에 올바르게 다시 설치하는 것입니다. 또는 일부 프로그램, 특히 PC 게임은 DLL 파일이 게임/응용 프로그램 설치 폴더에 배치되도록 요구합니다. “mf.dll이 누락되었습니다” 오류가 발생하면 아래 방법 중 하나인 수동 또는 자동 을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수동 방법은 mf.dll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게임 / 응용 프로그램 설치 폴더 에 넣는 것으로 가정하지만 두 번째 방법은 최소한의 노력으로 오류를 자동으로 수정 할 수 있으므로 훨씬 쉽습니다. 누락 된 mf.dll 파일을 적절한 디렉토리에 넣으면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등록해야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DLL 파일을 C:WindowsSystem32 폴더에 복사하고 관리자 권한이 있는 명령 프롬프트를 엽니다. 거기, 입력 “regsvr32 mf.dll” 및 누르기 Enter. Mf.dll 파일, 또한 미디어 재단 DLL로 알려진, 일반적으로 마이크로 소프트와 연결되어® 윈도우® 운영 체제. Windows 프로그램이 제대로 작동하도록 하는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따라서 mf.dll 파일이 누락되면 관련 소프트웨어의 작업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컴퓨터가 정상적으로 재부팅되고 복원된 Windows 버전으로 부팅되며 mf.dll 오류가 해결되어야 합니다. mf.dll 오류를 일으킬 수 있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Windows 레지스트리 문제, 악성 소프트웨어, 잘못된 응용 프로그램 등이 포함됩니다. 이 페이지를 방문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mf.dll 파일을 찾거나 “mf.dll이 누락되었습니다”오류를 수정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정보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페이지에서mf.dll 파일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mf.dll 파일과 관련된 오류 메시지는 파일이 잘못 설치, 손상 또는 제거되었음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아래mf.dll을 다운로드하여 DLL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현재 이 파일에 대한 7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현명하게 선택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가장 높은 버전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mf.dll이 누락되었습니다” 오류를 복구하려면 응용 프로그램/게임 설치 폴더 안에 파일을 넣습니다. 또는 Windows 시스템 디렉터리 내에 mf.dll 파일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설치 지침은 FAQ를 참조하십시오.

나는 더 이상 문제를 피하기 위해 빌드를 유지합니다. 제안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이것을 시도했지만 이미 설치했다고 말했다. 감사. 이러한 DDL을 먼저 놓치고 위의 표에서 설명을 살펴보고 프로그램에 적합한 파일을 선택하는 전체 버전의 Windows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64비트 또는 32비트 파일인지 여부와 사용하는 언어에 주의를 기울이면 됩니다. 64비트 프로그램의 경우 위에 나열된 경우 64비트 파일을 사용합니다. 여기에서 발견: https://support.microsoft.com/en-us/help/4039813/미디어 기능 팩-창-10-n-10 월-2017, 하지만 opencv/opencv#11882 우선 순위는 MSMF, DSHOW, VFW.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类.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