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h 다운로드

. . . . . . 귀하의 개인 정보는 GDPR 규정(https://www.eugdpr.org)에 따라 제3자에게 공유, 판매 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컴파일 및 실행 옵션 목록은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

이 소프트웨어에는 GNU 일반 공공 라이센스 2 및/또는 GNU 일반 공용 라이센스 2.1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된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라이센스 통지, 해당 소스 코드의 전체 라이센스 텍스트 및 기계 판독 사본은 우리의 OSS 웹 사이트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자동차 내비게이션 제품의 경우 : http://www.oss-pioneer.com/car/navi * 자동차 멀티미디어 제품의 경우 : http://www.oss-pioneer.com/car/multimedia 저작권 (C) 박사 호세 M에 의해 2019. 도밍게즈, 알레한드로 크레스포 박사, 몬초 고메즈 게스테이라 교수, 베네딕트 로저스 교수, 조지오스 푸르타카스 박사, 피터 스탠스비 교수, 리카르도 카넬라스 박사, 레나토 바콘도 알토마레 박사, 코라도 알토마레 박사, 안젤로 박사 타후니, 올랜도 가르시아-페알, 호세 곤잘레스 카오 박사. . . 지속가능성 보고서 1분 읽기 및 5분 읽기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 . . 애플 CarPlay 는 대형 6.2 인치 정전 용량 터치 스크린, GPS, 블루투스,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과 호환됩니다.

또한 앱 라디오 모드를 지원합니다. 여기에 클릭하여 관련 법률에서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주주에게 보내는 서신을 다운로드하고 GPL 및 LGPL, 파이오니어 및 그 라이센서가 제공하는 대로 특정 목적을 위한 상업적 또는 적합성에 대한 묵시적 보증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어떠한 종류의 보증도 없이 “있는 것처럼” 펌웨어를 수락합니다. 관련 법률에서 요구하지 않는 한 펌웨어의 품질과 성능에 대한 전체 위험을 수락합니다. 그리고 GPL 및 LGPL에 규정된 바와 같이, 어떠한 경우에도 파이오니어 또는 그 라이센서는 그러한 손해의 가능성에 대해 통보를 하더라도 직접, 간접, 부수적, 특별, 결과적, 결과적 또는 예시적 손해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귀하의 사용 또는 펌웨어 사용 불능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종류의 손해에 대해 귀하 또는 제3자에게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공유 구매 다시 갱신 위임을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이 파일은 폴더에 배치해야합니다 data_files / 당신의 GPUSPH 작업 디렉토리에. GPUSPH 소스에는 데이터 파일을 자동으로 다운로드하여 올바른 폴더에 넣는 스크립트/데이터 파일 수집 스크립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를 받으려면 이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 DualSPHysics는 유용할 것이라는 희망으로 배포되지만 보증은 없습니다. 특정 목적에 대한 상업적 보증이나 적합성조차 없이.

자세한 내용은 GNU 일반 공공 라이센스를 참조하십시오. 공식 패키지는 중요한 변경 사항이나 수정 사항이 있을 때 업데이트됩니다. 마지막 업데이트는 2020년 1월 21일에 있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类.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