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pack 다운로드

웹팩은 ES2015+, 커먼JS 및 AMD 모듈을 즉시 지원합니다. 코드의 AST에서 현명한 정적 분석을 수행합니다. 간단한 식을 평가하는 평가 엔진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대부분의 기존 라이브러리를 즉시 지원할 수 있습니다. 웹팩을 사용하면 로더를 사용하여 파일을 전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자바 스크립트를 넘어 정적 리소스 방법을 번들수 할 수 있습니다. Node.js를 사용하여 사용자 고유의 로더를 쉽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미니화 옵션이 true로 설정된 경우(웹팩의 모드가 `프로덕션`인 경우 기본값) 생성된 HTML은 HTML-minifier-terser 및 다음 옵션을 사용하여 축소됩니다. 현재 장기 지원(LTS) 릴리스는 이상적인 시작점입니다. 이전 버전에는 웹팩 이 필요하지 않거나 관련 패키지에 필요한 기능이 없을 수 있으므로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zip 파일을 임시 디렉토리에 다운로드하고 파일의 압축을 $MODELSIM 설치 디렉토리(예: C:Modeltech_XE)로 압축을 풀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사용 하 여 플러그인이 있는 경우, html-웹팩 플러그인 통합 된 플러그인 의 앞에 먼저 주문 해야 합니다. ISE Design Suite가 제대로 작동하도록 하려면 모든 11.5 업데이트를 함께 적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운로드 관리자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웹 팩에 기여하고 싶어, 재미, 즐거운, 모두를위한 교육, 모두를 위한. 우리는이 단일 리포지토리를 넘어 활기찬 생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우리의 로더와 플러그인의 모든 주택 우리의 조직 또는 웹 팩 – contrib 조직의 저장소 중 일부를 체크 아웃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웹팩 진입점이 여러 개 있는 경우 생성된 HTML의 스크립트 태그에 모두 포함됩니다. 생성된 기본 HTML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경우 고유한 템플릿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템플릿 옵션을 사용하고 사용자 지정 HTML 파일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html-웹팩 플러그인은 필요한 모든 CSS, JS, 매니페스트 및 파비컨 파일을 마크업에 자동으로 삽입합니다. 이 가이드는 웹 팩을 설치하는 데 사용되는 다양한 방법을 설명합니다. 기여는 끌어오기 요청 및 커밋을 훨씬 뛰어넘습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웹 팩에 스탬프를 넣을 수있는 기회를 주는 것을 좋아하지만, 우리는 또한 포함 하 여 다른 기여의 다양 한 을 받을 흥분: 전체 DVD 단일 파일 다운로드 이미지 (TAR/GZIP- 7.78 기가바이트) 다음 NPM 설치 웹 팩을 사용할 수 loader@v1 있게 됩니다. 이렇게 하면 일부 plotly.js 종속성에 필요한 웹팩에 Browserify 변환 호환성이 추가됩니다.

웹팩 v4 이상을 사용하는 경우 CLI도 설치해야 합니다. 웹팩에 대해 이야기하고 계신가요? 우리는 당신의 이야기 추상 / CFP를 검토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웹 팩에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에서] opencollective [닷컴] com 우리는 포인터 또는 팁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HTML 웹 팩 플러그인에 지속적인 개선을 지원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웹팩에는 풍부한 플러그인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웹 팩 자체 내에서 기능의 대부분은이 플러그인 인터페이스를 사용. 따라서 웹팩은 매우 유연합니다. 웹팩 출력에 CSS 자산이 있는 경우(예: 미니 css-추출 플러그인으로 추출된 CSS) HTML 헤드의 태그에 포함됩니다. 이것은 당신의 웹 팩 번들을 제공 하는 HTML 파일의 생성을 단순화 하는 웹 팩 플러그인. 이 기능은 모든 컴파일을 변경하는 파일 이름에 해시가 포함된 웹팩 번들에 특히 유용합니다. 플러그인이 HTML 파일을 생성하도록 하거나, lodash 템플릿을 사용하여 자신의 템플릿을 제공하거나, 나만의 로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웹 팩에 대한 기여자의 가이드라는 우리의 매체 출판물에 시리즈를 시작했다.

도움이 필요한 경우 질문이나 답변을 게시해 주시면 언제든지 읽어보시면 됩니다. 웹팩 1 문서를 찾고 계십니까? 이전 위키를 확인해 보시기 만이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버전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类.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