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탕화면 포스트잇 다운로드

그것은 단지이 멋진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몇 가지 단계를 합니다. Evernote 스티커 메모는 바탕 화면 중요한 Evernote 노트에 고정하는 데 도움이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노트는 항상 시야에 남아, 이는 당신이 그들을 잊지 않을 거야 의미. Evernote 응용 프로그램도 메모를 내려 하는 데 도움이, 하지만 그것은 너무 무거운 응용 프로그램 및 또한 일부에 대 한 조금 압도적인. 나중에 뭔가를 기억해야합니까? 마이크로소프트 스티커 메모를 사용 합니다. 나중에 무언가를 빠르게 저장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므로 흐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메모를 사용하면 메모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입력, 잉크 또는 사진을 추가, 텍스트 서식을 추가, 바탕 화면에 충실, 자유롭게 주위에 그들을 이동, 노트 목록에 그들을 닫습니다, OneNote 모바일 같은 장치와 애플 리케이션에 걸쳐 동기화, 안드로이드에 대한 마이크로 소프트 런처 및 Windows용 Outlook입니다. 프로그램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두통을 제거합니다. 동의하지 않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나는 내 바탕 화면에 반 다스 노트를했다, 방법을 보거나 그들을 저장해야하지 않았다…. 나는 승리 7에서 10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지금은 메모를 볼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그들은 매우 중요했고 일부는 내가 그들을 부활 시킬 수없는 지점으로 돌아갑니다.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있습니까? 사무실 벽에서 모든 성가신 노란색 알림 종이를 내려 하 고 깔끔하게 컴퓨터 바탕 화면에 조직 유지. 간단한 스티커 노트는 중요한 노트의 자신을 생각 나게하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제목에 부합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항상 볼 수 있도록 바탕 화면에 중요한 메모를 고정 할 수 있습니다. 각 노트는 다양한 중요성 긴급성 또는 범주의 항목을 구별하는 간단한 방법을 허용하는 다른 사용자 정의 색상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메모는 사용자의 Evernote 계정또는 Dropbox 또는 Google 드라이브를 통해 자동으로 백업되므로 안전하게 저장될 뿐만 아니라 모든 기기에서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면 편집을 추가하거나 개별 메모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3M 포스트 잇 노트가 발명 된 방법은 원래 종이 노트로 사용될 것으로 생각되지 않았기 때문에 읽을 가치가있는 다소 특이한 이야기입니다. 그 이후로 70 년대에 그들은 많은 직장에서 필수가되었습니다, 당신은 지금이 소프트웨어 덕분에 컴퓨터에 넣을 수 있습니다. 바탕 화면 시스템에 대한 간단하고 효율적인 스티커 메모 유틸리티는 5이었다. 이제 하나. 거의 모든 기능이 제거되었습니다.

내 창에 동시에 모든 노트를 보고 작업 해야 10 바탕 화면. 지금은 하나의 긴 열, 노트의 색상은 내가 그들을했던 것처럼 항상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들을 인쇄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거꾸로 큰 단계입니다. 나는 아마 더 나은 시스템을 찾을 것입니다, 더 많은 내가 원래 가입 한 것과 같은.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PC 화면에 모든 작은 노란색 종이 시트를 가질 수 있습니다, 운영 체제의 바탕 화면 주위에 확산.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类.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