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x 다운로드

내보내기 단추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화면에서 볼 수 있으므로 내보내기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내보내기 단추를 클릭하고 아무 일도 발생하지 않은 경우 회사 방화벽 또는 프록시 서버가 이러한 주소를 차단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맵 보기에서 열린 데이터로 모델을 다운로드 여기 OBJ 및 3MX 형식의 오픈 데이터로 모델을 다운로드하여 파일 다운로드를 시작하려면 다운로드 준비를 클릭하십시오. 다운로드 화면이 열리고 다운로드 목록과 현재 다운로드 를 포함한 각 다운로드 의 상태가 표시됩니다. 내보내기를 수행하려면 이러한 백서가 목록에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도시 정보 모델에는 지형 모델과 건물이 포함됩니다. 건물은 평면 지붕(LoD1)과 차별화된 지붕 구조(LoD2)의 두 가지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LoD2 건물도 텍스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건물은 모두 의미 론적 CityGML 개체입니다. 아니요, 3D 수출 허용량은 수출 시 계산됩니다. 다시 계산되지 않고 언제든지 출력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다시 청구하지 않고 기존 내보내기에 대한 추가 형식을 다운로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도시 정보 모델에는 지형 모델과 건물이 포함됩니다. 건물은 평면 지붕(LoD1)과 차별화된 지붕 구조(LoD2)의 두 가지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LoD2 건물도 텍스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건물은 모두 의미 론적 CityGML 개체입니다. 각 건물에는 데이터베이스에 자체 식별자(GMLID, RATU 및 VTJ-PRT)가 있으므로 데이터 스트림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이 모델은 ETRS-GK25 평면 좌표계와 N2000 높이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도시 정보 모델의 정확도는 도시 계획 기본 맵의 정확도에 해당하며, 이는 건물이 도시 계획의 기본 맵에 있는 정확한 위치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칼라사타마 지역의 3D 모델은 2017년 여름에 찍은 항공 사진을 기반으로 합니다. 당신은 DAE, FBX, OBJ, 3D 타일 및 3MX / 3SM 형식으로 모델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 https://kartta.hel.fi/3d/mesh/kalasatama 칼라사타마의 현실 메쉬 모델을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이러한 컨트롤을 사용하여 가져온 문자열에 적용할 기능 해석 스타일을 선택합니다. 내보내기 도구를 클릭하고 드롭다운 메뉴에서 3D를 선택합니다: 데이터 다운로드 서비스에서 데이터를 다운로드할 영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파일 형식과 텍스처 또는 텍스처가 없는 데이터를 다운로드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건물 속성 데이터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칼라사타마 디지털 트윈스 – KIRA-digi 파일럿 프로젝트 최종 보고서 (pdf) 마이클 R. Schock USEPA, 연구 개발 사무소 수출이 허용되면 계속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계속을 클릭: 향후 제품 출시를 위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투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응용 프로그램의 3D 콘텐츠를 참조하십시오. KIRA-digi 시범 사업(15.5.2018 – 31.1.2019)의 일반적인 목적은 칼라사타마 지역의 디지털 쌍둥이를 생산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모델은 스마트 시티 개발뿐만 아니라 구축된 환경의 전체 수명 주기를 설계, 테스트, 적용 및 서비스하기 위한 플랫폼역할을 합니다.

프로젝트의 진행은 다섯 가지 중간 목표로 나뉩니다. 모델 생산의 일반적인 목적은 첫 번째였다. 3D 도시 모델을 개방형 데이터로 공유하는 것이 프로젝트의 두 번째 목표였습니다. 세 번째 목표는 주요 파트너인 스마트 칼라사타마 프로젝트와의 협력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서는 칼라사타마에서의 활동과 주민과의 상호 작용을 위한 온라인 플랫폼이 3D 모델 플랫폼에 구축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네 번째 목표는 3D 도시 모델을 모델링, 테스트 및 활용하는 최신 방법을 시도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중간 목표는 디지털 트윈의 기본 개념을 적용합니다: “최초 디지털 설계, 테스트 및 구축” 다섯 번째 목표는 도시 프로세스 및 서비스 생산에서 디지털 쌍둥이의 착취를 촉진하는 것이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类.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