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개의 선택 다운로드

하위 메뉴로 보내기를 선택하고 바탕 화면(바로 가기 만들기) 옵션을 클릭합니다. 내가 마이크로 소프트 솔리테어 컬렉션 반복 게임을 연주한 바와 같이 나를 위해 쉽게 도전을 만들었습니다 클론 다이크 (북미) 또는 캔필드 (전통적인)[1][전체 인용필요] 인내심 게임이다 (솔리테어 카드 게임). 미국과 캐나다에서 클론 다이크는 가장 잘 알려진 솔리테어 카드 게임으로, 추가 예선이 없을 때 “솔리테어”라는 용어는 일반적으로 클론 다이크를 의미합니다. 마찬가지로 영국에서, 그것은 종종 그냥 “인내”로 알려져 있다. [1] [전체 인용 필요] 다른 곳에서 게임은 미국의 인내로 알려져있다. [2] 이러한 파일을 선택하고 오른쪽 단추로 클릭한 메뉴를 클릭하고 복사 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복사 옵션을 선택합니다. 인내심(유럽) 또는 솔리테어(미국/캐나다)는 한 명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는 카드 게임의 장르입니다. 인내심 게임은 또한 점수 계획에 의해 선택 된 우승자와 일대일 방식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파워 쉘 타입의 커맨드 라인에서 “Get-AppxPackage *솔리테어 컬렉션* | 제거-AppxPackage” 그것은 솔리테어 게임의 내 마음에 드는, 그것은 사용 하기 쉬운 때문에 가장 실제 카드와 함께 재생 처럼. 내 컴퓨터에 여러 가지 솔리테어 애플 리케이션을 가지고 있고 나는 동안 에 한 번씩 다른 사람을 시도, 좌절, 이 것으로 돌아갑니다.

윈도우에 마이크로 소프트 솔리테어 컬렉션의 새로운 모양과 느낌을 체크 아웃 10! 카드 놀이는 모든 시간의 가장 연주 컴퓨터 게임 남아, 그리고 좋은 이유. 간단한 규칙과 간단한 게임 플레이는 쉽게 모든 사람을 위해 데리러 할 수 있습니다. 카드 놀이는 25 년 이상 윈도우의 일부가되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카드 놀이 컬렉션은 하나에 다섯 가지 카드 게임과 날짜에 최고의 경험을합니다 : 클론 다이크이 버전은 많은 사람들이 그냥 호출 시대를 초월한 고전이다 “카드 놀이.” 전통적인 점수 또는 라스베가스 득점 시스템을 사용하는 동안, 하나 또는 세 카드 무승부를 사용하여 테이블에서 모든 카드를 취소하려고합니다. 카드의 거미 여덟 열은 가능한 가장 적은 움직임으로 그들을 취소하려고 기다립니다. 당신이 편안 할 때까지 하나의 정장으로 재생을 시작하고 게임에서 두 개 또는 심지어 네 벌을 사용할 때 당신이 어떻게 운임을 참조하십시오. FreeCell 테이블에서 모든 카드를 지우려고 할 때 4 개의 추가 셀을 사용하여 카드를 이동합니다. 클론 다이크 버전보다 더 전략적, FreeCell앞으로 몇 가지 움직임을 생각하는 플레이어를 보상. TriPeaks 포인트를 적립하고 보드를 취소하기 위해, 위 또는 아래 중 하나, 순서대로 카드를 선택합니다. 거래가 끝나기 전에 얼마나 많은 보드를 지울 수 있습니까? 피라미드 보드에서 그들을 제거하기 위해 13까지 추가 두 개의 카드를 쌍.

피라미드 의 상단에 도달하려고합니다. 당신이 지울 수있는 얼마나 많은 보드와이 매우 중독성 카드 게임에서 점수를 얼마나 높은 참조하십시오! 일일 챌린지 플레이어는 매일 새로운 도전을 받습니다. 배지를 획득하고 친구들과 경쟁하기 위해 한 달에 충분한 일일 도전을 완료합니다. 스타 클럽 더 많은 도전은 별을 적립하여 잠금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컬렉션과 팩에 배열. 당신의 테마를 선택 마이크로 소프트 솔리테어 컬렉션은 “클래식”의 단순에서 당신이 연주하는 동안 당신 앞에 생활에 온다 수족관의 평온에, 몇 가지 아름다운 테마를 갖추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사진에서 사용자 정의 테마를 만들 수 있습니다! Xbox Live 통합은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성과를 얻고, 순위표에서 친구들과 경쟁하고, 개인 게임 플레이 통계를 추적합니다.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진행 상황도 클라우드에 저장되므로 비트를 놓치지 않고 모든 장치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용어 솔리테어는 종종 카드와 함께 연주 솔리테어를 참조하기 위해 특별히 사용되며, 다른 나라에서 는 솔리테어는 특히 페그 솔리테어를 의미한다.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类.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