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레츠고 다운로드

포켓몬의 디지털 버전 : 가자, 에볼리! 닌텐도 스위치용 닌텐도 eShop에서 이 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일부 포켓몬은 더 빨리 움직일 수 있도록 탈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포켓몬과 함께 모험을 하는 환상적인 방법! 포켓몬: 가자, 피카츄! 그리고 가자, 이브! 일본 시장에서 첫 주에 661,240대가 판매되었습니다[11] 렛츠 고, 피카츄에서 364,105대! 렛츠고, 이브!의 297,135대는 각각 62.96%와 51.80%의 판매율로 판매되었습니다. [12] 2019년 3월 31일, 20주째를 끝으로 1,556,950장이 팔렸다. [13] 팡 시리즈의 괴물 수에 따라 반짝이는 확률이 증가합니다. 뿐만 아니라. 거대하고 작은 포켓몬뿐만 아니라 특별한 포켓몬의 기회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포켓몬에 대한 사탕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차례로 당신이 당신의 팀 구성원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래서 승리! 포켓몬 GO에서 간동 지역에서 좋아하는 포켓몬을 전송! GO Park에서 그들과 친구를 사귀고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팀에 추가하십시오! 관동 지역을 여행하면서 수많은 포켓몬을 만날 수 있습니다! 포켓몬에 접근하고 있다면, 포켓몬을 잡을 수 있을 지도 모릅니다. 조이콘 컨트롤러나 포켓볼 플러스 액세서리의 모션 컨트롤(별도 판매)을 통해 포켓볼을 던질 수 있습니다! 지금 풀밭에서 포켓몬을 볼 수 있는 새로운 기능으로 인해 눈부신 포켓몬을 볼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포켓몬은 반짝이는 버전이 있습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그냥 포켓몬에 손을 떠날 수 없습니다: 가자, 당신을 기다리고 특별 한 작업이 있다.

다운로드를 완료하려면 충분한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향수는 특정 단계 후에 만료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 지점에서 멈추는 것이 현명합니다. 이제 긴 기다림을 준비하십시오. 락 향수는 희귀 포켓몬이나 샤이니를 더 자주 등장시킬 뿐만 아니라 1로 발견되는 괴물의 레벨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좋은 아이템입니다. 포켓몬에서 눈부신 포켓몬을 잡을 수있는 가장 빠른 방법 : 하자 가자 아마 캐치 시리즈를 통해 방법입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类.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