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로얄 프렌즈 다운로드

여분의 이모티콘을 얻는 방법? 추가 이모티콘은 상점에서 구입하거나 클래시 로얄을 재생하여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때로는 이모티콘은 특별 프로모션에서 사용할 수있는 세트로 제공되지만 “오늘의 공유”섹션에서 크리스탈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이모티콘은 명성과 특별 이벤트에서 특정 국경을 달성한 것에 대한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전투를 위해 병사를 배치한 후 병사를 어떻게 조종할 수 있나요? 클래시 로얄에서, 군대는 시간에 전략적으로 배치해야합니다. 당신이 전투에 그들을 보낼 때, 그들은 자신을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플레이어는 더 이상 그들을 제어 할 수 없습니다. 병력은 자신의 능력과 좋아하는 목표에 따라 다른 방법으로 싸울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덱을 제대로 구성하기 위해 각 카드의 정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슴을 줄에 넣는 방법? 패스 로얄을 활성화하면 1(1개) 상자를 자동으로 열수 있습니다. 가슴은 이전 상자가 열리면 즉시 열리기 시작합니다. 대기열에 대기할 상자를 클릭하고 나타나는 창 하단의 “Queue”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같은 방법으로 가슴을 다른 줄로 교체 할 수 있습니다. 거친 선수에 대해 불평하는 방법? Royale 커뮤니티는 기본적으로 친절하고 괜찮은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지만 채팅에서 무례한 플레이어를 보면 자동 불만 제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잘못된 메시지를 탭하고 “보고서”를 선택하십시오. “신고” 버튼을 사용한다고 해서 불만이 제기된 플레이어를 자동으로 잠그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각 불만 사항은 중재자가 진지하게 고려합니다. 접수된 불만 접수 건수로 인해 각 불만은 최대 48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영광으로 향하는 길. 영광의 길은 클래시 로얄에서 발전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1대1 전투에서 트로피를 획득하면 영광을 위해 국경을 넘나들면 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영광의 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게임의 메인 화면에서 경기장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0에서 7,000 트로피까지 영광의 경로의 경기장을 스크롤하여 모든 상, 트로피의 수와 기존 국경을 볼 수 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类.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