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모어걸스 다운로드

길모어스의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불행이 닥친다. 딘은 로렐라이에게 그와 로리가 함께 잠든 그날 밤 부적절한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고 확신한다. 첫 번째 시즌은 서둘러 끝났고, 두 번째 시즌은 천천히 시작됩니다. 이미 시리즈 “길모어 걸스” 로렐라이 시니어의 시즌 2 의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는 최근에 그녀를 구애 한 남자와 결혼하기로 동의합니다. 딸은 자신의 개인 생활을 구축하기 위해 어머니를 방해하고 싶지 않아, 어머니의 부모에게 마을을 떠나기로 결정합니다. 조부모는 손녀에게 진심으로 인사를 했지만, 저는 그 청남 인 로리를 데리고 오지 않았습니다. 이 땅에서 로렐라이 주니어는 히스테리를 일어난다: 그녀는 딘과 함께 지낼 수 없었던 그의 할아버지를 둘러싸고 분개한다. 집으로 돌아온 그는 맥스와의 약혼에 대해 모든 사람에게 숨기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어머니와 다툼을 한다. 그러나 곧 배기의 주인공 앞에서 가족 문제가 배경으로 사라집니다. 이 날은 전 학생에게 중요한 날이 아니라 젊은 아가씨에게 가장 중요한 행사입니다. 수키는 로렐라이와 로리에게 아이들에게 대부모가 되라고 부탁함으로써 소외된 길모어 소녀들을 화해시키고 싶어하지만, 상황은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는다. 젊은 엄마 로렐라이 길모어는 조숙한 십대 딸 로리와의 관계를 좋아하며, 이는 어머니의 사랑만큼이나 우정을 기반으로 합니다. 탕자 딸 반환은 미국 코미디 드라마 시리즈 길모어 걸스의 에피소드의 제목입니다.

루크는 4월을 알게 된다. 로리는 교직원이 그만둔 후 학교 신문을 출판하려 한다. 네 명의 길모어는 모두 좌절감을 느낀다. 스타스 할로우의 니트-어-톤에서 크리스토퍼의 선의의 제스처는 행사를 일찍 끝낼 수 있도록 합니다. 로렐라이가 로리와 함께 하는 사교 행사에 참석하게 되자, 로렐라이는 자신이 알고 싶었던 것보다 크리스토퍼의 삶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됩니다. 에밀리는 로렐라이에게 미래의 사위에게 더 높은 것을 알고 싶다고 말하고 루크에게 저녁 식사를 부탁하라고 한다. 예일 매일 정보 직원들은 마지막으로 파리를 해고하고 로리를 새로운 편집자로 선택한다. 파리가 로리를 저택밖으로 쫓아내고, 로건은 로리를 설득해 자신의 자리로 들어오라고 설득한다. 크리스토퍼는 로렐라이에게 로리의 새로운 주거 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연례 별 중공 피크닉 바구니 경매는 제스가 딘에게 로리와 함께 피크닉 점심 데이트를 하자고 낙관하면서 로맨틱한 합병증을 일으킨다. 로렐라이는 마을 모임에서 열띤 토론의 주제가 될 때까지 아무도 그녀의 새로운 관계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다는 사실에 조금 화가 나있다. 로건에게 로리의 향후 계획이 무엇인지 알아내려고 시도한 리차드는 로리가 예일에서 중퇴하고 로렐라이가 답을 찾아내도록 내버려 두면서 실수를 저질렀다고 인정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로건은 리처드가 언제 결혼할 지 알아야 한다고 착각한다.

This entry was posted in 未分类. Bookmark the permalink.